한국작물보호협회

SG한국삼공(주),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사연공모 완료 20-06-03 11:01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은 농업인을 가족이나 친척, 지인으로 둔 모든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 사연공모를 지난 4월30일 완료하였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동안 사연응모가 진행되었는데, 농업인을 가족, 친척, 친구로 두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다. 이메일과 우편을 통해서 접수된 사연은 사연의 내용을 토대로 당첨자를 선정하였으며, 당첨자는 5월 20일 이벤트홈페이지와 카카오톡플러스채널을 통해 공지되었으며, 개별 유선연락을 통해 추가연락이 모두 되었다.

 

   새참이벤트의 관계자는 “사랑의 새참”은 충북 괴산군의 윤용길님이 사랑하는 아내에게 보내는 사연이며, “감사의 새참”은 대구시 북구에 사시는 박미정님이 시골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아버지에게 보내는 사연이며,, “추억의 새참”은 전북 전주시에 사는 함다해님이 부모님에게 보내는 사연이라고 주인공 모두가 가족에게 전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아름다운 사연이라고 전했다.

 

   SG한국삼공(주)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근본인 농업에 대한 관심과 고마운 마음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 농업인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되살리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올해 5회째를 맞는 “사랑의 새참을 뿌리다” 이벤트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농업의 가치를 드높이는 대표적인 캠페인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서초구 강남대로 34길 76 (대양빌딩 5층) 02-3474-1590~4 02-3472-4134

Copyright(c)2013 KCPR.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