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작물보호협회

바이엘, 오프라인 이벤트 「나를 발견하는 곳-흥살롱」성료 19-06-20 09:56


바이엘코리아(대표이사 잉그리드 드렉셀)가 청년 공감 프로젝트 흥해라 청춘의 일환으로 지난 518일 서울 성수동 소재 다락 스페이스에서 2030 세대 청년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 나를 발견하는 곳 - 흥살롱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바이엘코리아가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흥해라 청춘은 청년들과 직접 교류하며, 청년들의 자아 발견을 통해 인생의 진정한 흥찾기를 응원하는 청년 공감 프로젝트다. 올해 테마는 나를 발견하는 곳 - 흥살롱으로 심리치유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과의 공동 진행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심층적인 자아 발견의 시간을 마련했다. 참가자 개개인의 성향을 고려한 소규모 조별 프로그램으로 운영됐으며, 이를 위해 사전에 ‘00은 나의 힘을 주제로 사연을 공모하여 참가자를 선정했다

 

1부에서는 마인드프리즘과 함께하는 내 마음 발견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첫 한 시간 동안은 인생의 주요한 경험과 감정 변화를 참가자들 스스로 되짚어 보고, 이후 한 시간은 앞서 발견한 서로의 감정을 나누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어진 2부 네트워킹 시간에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바이엘 잉그리드 드렉셀 대표는 “2030세대가 겪고 있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에서 직접 만난 청년들은 그 어느 세대보다도 밝고 에너지가 넘친다, “청년들의 고민에 귀를 기울이며 그들의 도전을 적극적으로 응원한다면, 보다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게 자신의 삶을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청년들의 주도적인 삶을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엘코리아는 청년 응원을 위한 흥해라 청춘캠페인뿐만 아니라,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활동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특히 2017년부터는 국내 디지털 헬스케어 및 스마트팜 분야의 역량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G4A 코리아(Grants4Apps Korea)’를 통해, 청년들의 꿈을 실현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서초구 강남대로 34길 76 (대양빌딩 5층) 02-3474-1590~4 02-3472-4134

Copyright(c)2013 KCPR.All rights reserved.